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닫기
뉴스
ㆍ경제
ㆍ사회
ㆍ뉴스
정치
ㆍ평택시의회
ㆍ경기도의회
ㆍ국회
ㆍ정치
평택시
문화
ㆍ공연
ㆍ전시
ㆍ문화
주민자치
ㆍ주민자치회/위원...
ㆍ읍면동
ㆍ시민단체
환경
평생학습
오피니언
ㆍ칼럼
ㆍ사설
ㆍ기고
ㆍ쑥고개
복지
동영상
커뮤니티
ㆍPDF 신문
ㆍ공지사항
ㆍ자유게시판
ㆍ설문조사

한기총 복지위원회,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기사 등록 : 2023-05-10 03:30:00

박명호 samguri1@hanmail.net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 한기총 복지위원회가 '사랑의 도시락'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제공    ⓒ평택저널
 한기총 복지위원회가 '사랑의 도시락'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제공    ⓒ평택저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한기총) 복지위원회(위원장 신현옥 목사)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도시락’ 100인분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에 전달했다.

 

평택 시온은혜기도원(원장 신현옥 목사)에서 가진 이날 전달식에는 신현옥 목사를 비롯해 한기총 사무총장 김정환 목사, 비서실장 이의현 목사, 총무협의회 회장 서기원 목사가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신현옥 목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귀한 일을 행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기쁘다면서 고되기도 했지만, 그보다 더 큰 행복과 감사를 누린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런 나눔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단 한명의 소외됨 없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이루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평택시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도시락을 후원해주심에 감사하다면서 복지관 이용인과 관내 장애 당사자들과 맛있는 도시락을 함께 나누고, 앞으로도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기총 복지위원회는 평택시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 3만장과 빵 2t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박명호기자